Tour/singapore.2022

싱가포르 패키지 선택관광 - 플라이어 2층버스 리버보트 스카이파크 트라이쇼

_Jie 2022. 12. 16. 21:04
반응형

오늘은 선택관광들만 모아서 알려드릴까 해요. 패키지를 간다면 제일 궁금해하실 부분이 아마 이 걸 텐데 금액은 안내사항에 나오겠지만 내용은 검색해도 나오지 않는 게 사실이죠. 제가 이용했던 하나투어를 바탕으로 5가지 선택관광에 대해 짧게나마 알려드릴게요 ^^

싱가포르 패키지 여행의 선택관광들 중에 플라이어와 2층 버스, 스카이파크는 2일 차에 모두 했었고 나머지 트라이쇼와 리버보트를 4일 차에 했었어요. 선택관광에 대한 부분은 모두 개인적인 주관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1. 플라이어 ☆☆☆☆

2022.12.09 - [Special] - 패키지 2일차 오후 일정 - 센토사 섬 즐기기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로 지상에서 165m 높이에서 360도로 돌아가는 관람차예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관람차인데 유리캡슐 안에서 대략 30분 정도 구경할 수 있어요. 마리나 베이부터 날씨가 따라준다면 센토사섬까지 한 번에 보이는, 말레이시아도 보인다고 해요-

플라이어
싱가포르 플라이어

한 관람차 안에 28명의 승객을 태울 수 있고 에어컨도 있어서 시원하게 구경이 가능해요- 아파트 높이로 47층 정도여서 정말 높답니다. 천천히 움직여서 언제 다 타고 돌아오나, 싶은 생각도 들 정도였어요. 내부는 중간에 큰 의자가 있어서 여러 사람들이 같이 앉아 구경이 가능해요.

2. 스카이파크 ☆☆☆☆☆

2022.12.11 - [Special] - 2층 버스를 타고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보는 싱가폴의 야경

싱가포르 패키지 여행에서 스카이파크는 마리나 베이 샌즈 옥상의 전망대를 뜻해요. 올라가는 길이 따로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방문하고 저녁 9시쯤 갔는데 우와~ 엘리베이터에서부터 줄 서 있는 거 보고 놀랐어요.

스카이파크-전망대
스카이파크

동서남북 어디로 봐도 싱가폴이 다 보이고 개인적으로는 플라이어보다 이게 훨씬 더 좋았어요. 낮이든 밤이든 더 넓게 볼 수 있어서 좋았고 시원하게 뚫려있는 게 기분이 좋더군요. 저녁에 가면 펍이고 낮에 가면 카페인 것 같은 곳에서 음악도 나와서 1시간도 가능한 곳이었어요 ^^^^^^^ 자유여행을 가더라도 필수 추천!!!!!!!

3. 리버보트 ☆☆☆

2022.12.14 - [Special] - 싱가포르 오차드로드 아이온몰과 리버보트

싱가포르 강을 따라 항해하며 과거와 현재를 듣고 볼 수 있는 관광이에요. 역사가 어떻게 변했는지 알 수 있고 싱가포르 여행의 대표적 관광지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어느 정도의 속도 일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영상으로 첨부해요!

리버보트

리버보트 속도는 느릿느릿해요- 빠르지 않아 유유자적의 느낌이라 편하게 구경할 수 있고 사진 찍을 때도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내부에 앉아도 되고 외부도 괜찮은데 저희는 외부에서 구경했어요~  아, 구명조끼는 입지 않아요. 강이 깊은지 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저희가 이동하는 동안 다른 배들은 보이지 않았고 정말 느린 속도여서 괜찮은 듯...

4. 2층 버스 ☆☆☆☆☆

도시를 돌아다니며 구경할 수 있는 2층 버스! 구석구석 다니며 구경시켜주는데 정말 기분이 좋아요~ 무엇보다 해 질 녘에 다니니까 그늘짐과 동시에 불빛이 들어오는 건물 뷰가 너무 예뻐서 아직도 기억나요.

2층버스

저희는 2층 버스를 타고 가든스 바이 더 베이를 갔는데 도중에 속도감을 느낄 수 있는 게 이 장면일 것 같아 가져왔어요. 도시 쪽에서는 사진만 찍다 보니 정신이 없었네요. 일행들 중에 어른들도 제법 계셨는데 다들 좋아하셨어요! 다시 간다면 2층 버스는 돈 주고라도 또 타고 싶어요!!! 고민하지 말고 적극 추천해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5. 트라이쇼 ☆☆

싱가포르에서는 트라이쇼라는 인력거 체험이 있어요. 제가 타지 않아 사진은 없지만 역사적으로 꽤나 깊다고 들었어요. 원래는 없어졌다가 관광공사(?)에서 다시 부흥시켰다고 해요. 그 정도로 싱가포르 관광에 대표적인 것인데 아무래도 차들이랑 같이 다니니까 조금 복잡하기도 하고 사람이 직접 자전거를 타고 몰아서 부담스럽다고들 하셨어요. 저는 이런 인력거를 다른 여행에서 타봐서 궁금하지 않아서 타지 않았지만 음.................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 타고 오신 분들도 막 좋다고 하시진 않았거든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