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ther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사과 플레인 비교 후기

_Jie 2024. 6. 4. 16:24
반응형

 

 

원래 떠먹는 요거트를 좋아하는 편인데 짝꿍은 마시는 걸 선호해요. 일반 요거트는 맛이 없다며 굳이 따지자면 블루베리나 딸기류를 원하는데 건강을 생각하면 그게 영 내키지 않아 살 때마다 고민하는데, 이번에 선택한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사과랑 플레인 두 가지 맛이 있고 바이오에서 나왔으니 괜찮을 것 같아 구매했어요.

 

 

 

 

 

사과맛과 플레인 둘 중에 하나만 선택하면 아쉬울 것 같아 두 가지 4병씩 들어있는 걸로 선택했는데요. 이왕 구매한 김에 비교해봐야 어떤게 취향인지 알겠다 싶어 준비한 포스팅! 마시기 전에는 저는 플레인, 짝꿍은 사과맛이었는데 과연 마셔보고도 똑같은 결과일지? 

 

 

 

 

예전에 다른 브랜드에서 마시는 요거트 선택했을 때 짝꿍이 별로라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구매하며 요리저리 꼬셔서 마셔보게 했어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한 병당 90kcal의 엄청나게 가볍고 무지방 고단백 음료에요.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단백질은 필수로 채워야 하는데 하루 일정량을 채우기가 쉽지 않거든요. 그럴 때 14.3g의 단백질을 채울 수 있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영양성분과 내용량, 칼로리까지 모두 완벽하게 똑같은 두 제품이에요. 사과농축액이 들어있다는 차이 정도만 있네요. 개인적 취향으로 떠먹는 요거트도 매일 바이오 제품을 좋아해서 마시는 거면 더 좋지 않을까 살짝 기대하기도 했어요.

 

 

 

 

260ml 용량은 한 번 마시기에 적당했어요. 외출할 떄 하나씩 들고 나가기 좋은 무게감에 마시면 허기짐을 조금 채울 수 있는 정도였어요. 마시는 요거트답게 부드러운 목넘김도 좋았고 뒷 맛이 텁텁하거나 느끼하지 않아 더 마음에 들었어요. 마시고 나서 화장실을 잘 가느냐는 아직 잘 모르겠지만 단백질을 채웠다는 것에 뿌듯함을! 

 

 

728x90

 

 

본격적으로 두 가지 맛을 비교해볼게요. 먼저 플레인 맛은 심심하게 느껴져 차라리 떠먹는 게 나을 것 같은 느낌! 당이 낮아서 더 그렇게 느꼈을 수 있겠네요. 달지도 않고 밋밋하지도 않은 이 맛이 짝꿍에겐 딱이라며 아침에 하나 먹고 나가도 되겠다고 했어요. 원래 아침 안먹는 스타일! 사과맛사과향이 제법 강하게 느껴졌고 목넘김 뒤에도 입 안에 사과가 맴돌았어요. 짝꿍은 인공적인 사과향처럼 느껴져서 별로라고 했네요. 둘 중에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사과를, 짝꿍은 플레인을! 물론 개인취향이니 둘 다 드셔보시는 거 추천해요.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두 가지 맛을 다 구매하길 잘한 것 같아요. 이렇게 비교해서 마셔보니 어떤 게 취향인지 알 수 있었고 원하는 것으로 구매가 가능했으니까요. 결론적으론 짝꿍이 원하는 플레인으로 주문해서 마시고 있어요. 운동량이 부족하거나 다이어트 하는데 건강하게 단백질을 채우고 싶은 분들이 있다면 매일 바이오 프로틴 요거트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