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other

30대 여자 생일선물 추천, 쿠론 버베나 크로스백

_Jie 2024. 1. 25. 17:04
반응형

생일을 맞이해서 가방 하나 받고 싶다고 해서 선물 받은 쿠론 버베나 크로스백이에요. 아울렛에서 적정 금액으로 구매했는데 2022년에 나왔던 가방이었네요! 기본 디자인의 가방들은 유행을 타지 않기 때문에 지금 봐도 예쁜 것 같아요. 거기에 블랙이라 더 맘에 들었어요.

 

 

 

쿠론_버베나_크로스백
쿠론_버베나_크로스백_외관
쿠론 버베나 크로스백 외관

 

 

 

원래도 크로스백을 좋아하고 색깔도 블랙, 네이비, 브라운 계열만 찾는 편이에요. 데일리로 편하게 매고 다닐 가방을 원했고 유사시에 정장 느낌으로도 걸칠 수 있는 자그마한 가방을 원했는데 사이즈도 딱 맞았어요. 탈부착과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 2개가 있고 잔잔한 무늬의 엠보 소가죽으로 만들어져 처음엔 딱딱하지만 나중에 손타면 부드러워져요. 밋밋하지 않게 로즈골드가 있어 눈에 확 띄었어요. 

 

 

 

 

 

 

제가 봤을 땐 블랙이랑 밝은 브라운계열, 화이트 3가지가 있었는데 인터넷으로 보니까 색상이 다양했어요. 인터넷 가격이나 아울렛이나 비슷하니 어디서 사던 상관 없을 듯 해요. 데일리용, 세컨백 혹은 여행용으로도 괜찮을 것 같은 디자인의 가방이라 20대, 30대 모두에게 어울릴 거예요.

 

 

 

쿠론_버베나_크로스백_내부
쿠론 버베나 크로스백 내부

 

 

 

외부에 포켓 하나와 내부는 지퍼로 열고 닫을 수 있어요. 내부에도 작게 포켓이 있어서 작은 소지품 넣어다니기 좋아요. 저는 보통 립글로스와 머리 묶는 끈을 넣어다니는 편이에요. 처음 구매했을 때 내부에 가죽끈이 동그랗게 말려져 들어가있어서 직선으로 펼치려고 일부러 방문 손잡이에 걸어뒀어요.

 

 

 

728x90

 

 

 

아직은 새 것 티가 많이 나서 수납공간을 열고 닫을 때 불편하긴 한데 점점 쓰다보면 부드러워질 것 같아요. 내부는 생각보다 공간이 넓어 다양하게 넣어다닐 수 있어요. 끄적거리는 거 좋아해서 카페갈 때 작은 수첩과 볼펜 들고다니는 편인데 크기에 딱맞아서 맘에 들어요.

 

 

 

쿠론_버베나_크로스백_일반끈쿠론_버베나_크로스백_가죽끈
쿠론 버베나 크로스백

 

 

 

일반 가죽끈은 길이 조절도 되고 모자라면 구멍을 뚫으면 되는데 웨빙 스트랩은 길이조절이 되지 않아요. 짧은 걸 좋아하는 분들에겐 맞을 듯 한데 저는 긴 걸 좋아하는 편이라 웨빙을 쓸 때는 숄더에 걸치고 다녀요. 어느 옷이든 잘 어울리는 색감과 디자인이라 구매한 게 뿌듯~ 혹시 선물하거나 본인 가방 사고싶은 때 비싼 건 부담스러울 때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